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평범한취준생활

남의 활동

전체 4
취준
잘 할 수 있을까요

삼십대인데도 신입으로 들어갈 수 있을까요기회는 무수히 있겠지만 면접과 합격이라는 관문이 있으니... 아무리 이력서를 코칭받아 다듬고 다듬어 지원해봐도..캄캄하네요

댓글달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취준
이력서 다시 달라고해도 될까요

면접 보러 다니면서 이력서 폐기를 제대로 잘 안하는지의문도 들고 하도 보다보니 개인정보 문제도 민감해지기 시작해서 면접 본 후 돌려달라해도 될지 싶네요...제가 출력해서 가져가서 돌려달라는거 말고 회사에서 출력 후 면접을 보아도 제가 제 이력서를 달라해도될까요?

공감 1
댓글2
상세 페이지로 이동
Q&A
6개월동안 10번이 넘는 공고올리는 기업

정말 입사하고 싶은 기업이었는데공고 올라올때마다 지원냈는데 이 기업올해 6개월동안 제가 넣은 지원만 10번이 넘어요가만 생각해보니 10번도 더 넘는 같은 공고를 올리는데대체 퇴사가 잦은건지 미채용인건지 의문이 들기 시작했어요 제 지원서 열람은 하는데 단한번도 연락온적도없고이정도면 한번쯤 궁금해서 연락올법도 할텐데요..오기가 생기기도하고  취업지원제도의 도움을 받아이력서와 자소서도 재정비하면서 이 기업 여러번 지원해도연락도없고 저는 입사욕구가 늘어가고있네요기업에겐 고용장려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는데..면접도 안보고 판단하는거 너무 싫네요

공감 1
댓글4
상세 페이지로 이동
취준
면접보기도 전에..

설전에 면접날짜를 받고 시간은 추후 공지한다며문자를 받고 시간을 기다리다..설이 지나고 오늘 아쉽게도 함께하지 못하게됐다며문자가 왔더라구요차라리 면접예정 문자를 보내지말지..면접이라도 볼줄알고 기대했는데 허무맹랑하달까요?그러합니다.. 차라리 그냥 바로 면접날짜와 시간잡고면접보고 떨어지면 덜 속상한데 날짜받고 날짜대기중에 면접도 전에 떨어지니 허해요.. 

댓글3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